[NEWS &] 덴티스 ‘I-FIX’, 전치부 특화 미니 임플란트
상태바
[NEWS &] 덴티스 ‘I-FIX’, 전치부 특화 미니 임플란트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2.0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좁은 골폭에도 적합해 전치부 고민 해결

㈜덴티스가 지난 2008년 출시한 미니 임플란트 ‘I-FIX(아이픽스)’가 전치부와 골폭이 좁아 임플란트 식립이 어려운 환자에게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전치부는 상대적으로 골폭이 좁고 골질이 약하기 때문에 GBR 등의 추가 술식이 필요한 경우가 많고, 식립 위치와 치아의 각도 등을 고려한 보철의 디자인 및 제작에 어려움이 있다.
그러나 전치부에 특화된 덴티스 미니 임플란트 ‘I-FIX’를 사용하면 좁은 골폭에도 무리 없이 식립할 수 있어 상·하악 보철 걱정 없이 심미적이고 안정적인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I-FIX’는 사용 범위에 따라 Angled/Post/O-Ring 타입 등 3가지 타입으로 구분돼 선택의 폭이 넓다. 1개의 드라이버로 3가지 타입 모두 식립이 가능한 간편한 서지컬 툴을 갖추고 있으며, 술자의 편의에 따라 다양한 임플란트 수술에 적합한 추가 구성이 마련돼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10년 이상의 임상 데이터를 보유하며 사용자들에게는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꾸준히 조명되고 있는 I-FIX는 좁은 골폭에 임플란트를 식립할 때 환자와 술자 모두의 부담을 덜어주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며 “전치부와 골폭이 좁은 케이스에 최적화된 제품을 원하셨던 임상의들에게 최적의 대안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더 나은 치료 환경을 위해 최고의 솔루션을 개발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문의 : 1577-2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