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고해상도 3D프린팅 솔루션
상태바
[NEWS &] 고해상도 3D프린팅 솔루션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7.27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AYDENT Studio

‘RAYDENT Studio’는 치과 진료를 위한 정확하고 편리한 3D프린팅 환경을 제공한다. 치과 전용 3D프린터를 이용해 원내에서 임시치아, 임플란트 수술용 가이드, 덴탈 모델 등을 제작할 수 있다.
임시치아 제작의 경우 20~25분의 출력시간과 평균 정확도 40㎛을 자랑한다. 임플란트 수술용 가이드는 전악 40~45분, 반악 25~30분의 소요시간과 평균 정확도 50㎛이다. 덴탈 모델 제작은 출력시간 40~45분 평균정확도는 50㎛이다.
최첨단 3D프린팅 기술을 적용한 RAYDENT Studio는 47㎛ 고해상도 광학엔진을 개발해 빠르고 정밀하게 결과물을 출력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Vat 관리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일회용 Vat를 적용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출력 소프트웨어로 강력하고 직관적인 소프트웨어를 채택했다. 최적의 출력 배치 및 서포트 자동 생성에 따라 자동 메쉬데이터 수정 및 슬라이스 검사와 다중 프린터 관리, 빠른 출력을 위한 다중 마스크 콘트롤, 임플란트 수술 가이드 홈 크기 조정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치과 원내 사용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했다. 
그 외 임플란트 수술용 가이드 RAYDENT SG, RAYDENT DM, RAYDENT 후경화기의 구성으로 사용자가 추구하는 완성도 높은 제품 결과물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