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 2022년을 마무리하며 새롭게 도약하는 치과기공
상태바
[HIGHLIGHT] 2022년을 마무리하며 새롭게 도약하는 치과기공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2.12.2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를 넘어 미래를 향해 나아가다, 각 지부 정기총회 개최

2022년을 마무리하며 치과기공사협회 지부들이 정기총회가 개최한다. 정기총회가 진행된 지부에서는 새로운 회장이 당선되거나 연임됐으며, 아직 개최되지 않은 지부는 1월에 정기총회를 준비하는 등 2023년을 맞이하기 위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다.  
이재욱 기자 zero@dentalzero.com

인천광역시치과기공사회 제41차 정기총회가 지난 12월 17일 인천회 사무국 세미나실에서 개최됐으며 차기 회장으로 단독 출마한 신천호 에스엠치과기공소 소장이 회장으로 당선됐다. 또한 20대 김오봉 회장은 명예회장으로 추대되며 인천치과기공사회 정기총회가 마무리됐다. 
같은 날 충청북도치과기공사회와 대전광역시치과기공사회 정기총회가 개최됐다. 충북회는 권광수 보람기공소 소장이 회장으로 일하게 됐고, 대전회에서는 서진무 즐거운치과기공소 소장이 회장으로 당선됐다. 
지난 12월 3일 한국안전공사 대강당에서 전라북도치과기공사회 정기총회가 개최됐고 장도영 회장이 연임됐다. 같은날 제주더원호텔에서 열린 제주도치과기공사회 정기총회에서는 부성만 에스엠치과기공소 소장이 회장으로 당선됐다.

1월에도 지부 및 단체 정기총회 이어져
대한치과기공사협회는 2월에 정기총회를 진행하고 학술대회는 7월에 진행할 예정이다. 
1월 7일 대한여성치과기공사회와 강원도치과기공사회, 전라남도치과기공사회, 경상북도치과기공사회와 경상남도치과기공사회가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1월 11일 롯데 갤러리움에서 부산광역시치과기공사회 정기총회가 개최된다. 
대한치과기공소경영자회는 1월 16일 서울대치과병원 대강당에서 대의원총회를 진행하며, 1월 14일 수원 하이앤드밸류 호텔에서 경기도치과기공사회 정기총회가 열린다. 

같은 날 천안축구센터에서는 충청남도치과기공사회, KT광주타워 대강당에서는 광주광역시치과기공사회, 연암컨벤션에서는 울산광역시치과기공사회, 대구광역시치과기공사회는 그랜드호텔에서 정기총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1월 28일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서울특별시치과기공사회 정기총회가 개최된다.
한편 영남 5개 지부 부산회, 대구회, 울산회, 경북회, 경남회가 함께 개최하는 영남권기공사회 학술대회는 3월 25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