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VITA 포세린 파우더 세미나 성료
상태바
[NEWS&] VITA 포세린 파우더 세미나 성료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4.0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미적 우수성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시간

클리어덴탈이 주최한 ‘VITA Porcelain Powder VMK Master 사용 세미나’가 지난 2월 18일 신흥연수센터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윤원상치과기공소 윤원상 소장이 연자로 나선 이번 세미나는 VITA Porcelain Powder VMK Master의 정확한 사용을 위한 이론과 실습을 통해 자연스럽고 심미적인 Shade를 재현하는 노하우들을 배우는 시간이 됐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Porcelain Fused Metal의 자연스러운 치아를 재현하여 VITA Porcelain Powder VMK Master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VITA Porcelain Powder은 종류가 다양하고 심미적인 Shade를 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VITA Porcelain Body Powder에 Neck Powder와 Enamel Powder를 소량 믹싱 후 사용하면 더 큰 시너지를 보여준다.
강의 이후에는 세미나 참석자들이 실제로 VITA Porcelain Powder VMK Master를 사용하고 체감해보면서 실습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클리어덴탈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의 참석자의 대다수가 질의를 할 정도로 반응이 좋았다”며 “올해 추가적으로 VITA Porcelain Powder의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 개최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VITA Porcelain Powder VMK Master 관련 문의는 전화 02-773-2523로 하면 된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