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밀링으로 완성, 디지털 덴쳐 Ivotion
상태바
[NEWS&] 밀링으로 완성, 디지털 덴쳐 Ivotion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4.0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효율성과 매력적인 심미성으로 눈길

 

Ivotion은 검증된 고도로 가교결합된 PMMA 치아재료와 프리미엄 의치상 재료로 구성됐다. Ivoclar의 꾸준하고 집중적인 연구 결과물로 탄생한 Ivotion의 치아와 지은 재료는 덴쳐 최종 수복물로 적합하도록 제작됐다.
Ivotion으로 디지털 덴쳐를 제작하는 과정은 시간 소모적인 수작업 과정이 없고, 중단이 없는 하나의 밀링 프로세스에서 하나의 디스크로 밀링까지 이어진다. 
또한 Ivotion 덴쳐는 치아와 치은의 접착과정이 불필요한 최종 의치로 신속한 작업과 감소된 수작업으로 오차를 최소화할 수 있다. 밀링 후 연마작업만 거치면 최종적으로 마무리된다.
Ivotion은 기존 아날로그 방식의 덴쳐 제작방식에서 벗어나 디지털 프로세스를 통해 빠르고 효율적인 의치 제작을 가능하게 한다. Ivoclar의 PrograScan 랩 스캐너와 정교한 디자인 옵션을 가진 exocad Dental CAD 소프트웨어, 3Shape Dental System이 Ivotion 덴쳐 프로세스에 완전히 통합되어 Ivotion과 CAD/CAM 소프트웨어, 밀링머신이 연동해 고품질의 정밀한 의치를 제작한다.  Ivotion Denture System의 일부인 Ivotion 디스크는 PrograMill 밀링머신과 이외의 인증된 밀링머신에서 가공될 수 있다. 
또한 가철성 보철의 다양한 적응증에서 사용이 가능해 총의치와 편악 총의치, 임플란트-지지 의치, 복제의치, 즉시의치, 두 개의 어태치먼트를 사용한 오버덴쳐 등의 다양한 케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