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덴티스, SIDEX 2023 통해 신제품 공개
상태바
[NEWS&] 덴티스, SIDEX 2023 통해 신제품 공개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5.3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프린터 ZENITH 시리즈 ‘ZENITH 8K’

덴티스가 SIDEX2023을 통해 3D 프린터 ‘ZENITH 8K’를 포함해 유니트 체어 ‘루비스 체어(LUVIS CHAIR)’, 세계최초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데놉스-i)’, 임플란트 가이드 ‘SQ Mini Guide kit’, 디지털 보철 ‘Safe Fit(세이프핏)’을 공개한다. 특히 제품 전시 뿐만 아니라 런칭쇼를 진행해 럭키드로우 이벤트 경품 추첨 등을 진행한다. 
치과기공사들의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3D프린터 ZENITH 시리즈의 신제품 ZENITH 8K는 기존 대비 해상도가 4배나 증가한 강력한 장비이다. 
특히 기존 대비 5배 증가된 대용량 출력 크기로 싱글 크라운 250개를 작업할 수 있어 작업량이 많은 대형 기공소에서 환영할만한 소식이다. 
세계 최초 VOC 필터를 채택했으며 그동안의 ZENITH의 개발 과정과 노하우를 집약한 장비인만큼 장비의 안정성은 물론 유저들에게 프린터 사용에 대한 노하우를 모두 전수할 준비를 마쳤다. 
그동안 ZENITH는 덴티스만의 디지털 솔루션과 출력 제조 솔루션을 모두 접목해 정밀도와 A/S를 통한 신뢰도를 높여왔다. 또한 품질 대비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기공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차별화된 교육과 서비스, 그리고 사후관리로 ZENITH의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들에게 최대한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계획이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