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세대 Programat G2 프레스퍼니스
상태바
[NEWS&] 2세대 Programat G2 프레스퍼니스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7.20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균일한 고품질 소성 결과물 가져와

 

Programat G2는 현대적이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함께 편의성을 갖춘 프레스 퍼니스로 치과기공소에서 요구하는 기능들을 충족하는 제품이다. 다양한 컬러와 인체공학적 디자인, 그리고 더 넓은 공간으로냉각에 최적화된 트레이를 제공한다. 컬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와 새로운 멤브레인 키패드 등으로 구성된 인터페이스는 소프트웨어와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직관적으로 조작이 가능하도록 해 유저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IoT 기능으로 퍼니스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를 얻을 수있다. 이메일을 통해 무료로 장비에 대한 월간 리포트를수신 가능하다. 
적외선 테크놀로지와 완전 자동 프레스 기능을 갖추고 있다. 통합된 열화상 카메라를 사용용해 가소성 중인 대상물과 매몰링의 표면에서 정확한 온도를 측정한다. Programat G2 프레스퍼니스는 사전 건조와 폐쇄과정을 자동으로 제어하고, 그에 따라 프레스 과정을 조정한다. 또한 특허받은 새로운 완전 자동 프레스 기능은 더욱 쉽고 경제적인 프레스 작업을 돕는다. 
매몰링을 퍼니스에 넣고 시작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이후의 작업은 퍼니스가 스스로 수행하게 된다. 
역각센서가 탑재된 전자 프레스 드라이브가 프레스 플런저의 입력을 매우 정확하게 기록하고 제어해, 우수한 품질의 프레스 결과를 보장해준다. 또한 입축공기의 연결이 필요하지 않다. 적절한 온도로 자동 가열되는 프레스 소성실과 제어된 사후 가공 및 냉각 과정으로 세라믹의 파절 위험을 감소시켰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