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신흥 양지연수원 개원 8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NEWS] 신흥 양지연수원 개원 8주년 기념식 개최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3.12.18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 2022 명예의 전당 제막식과 임플란트 제품개발 위원장 위촉식

㈜신흥이 11월 17일 용인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신흥양지연수원 개원 8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번 신흥양지연수원 개원 8주년 기념식에는 조규성 (재)신흥연송학술재단 이사장, 김도영 신흥 임플란트 제품개발 위원장(김앤전치과 원장), 김현종 SID 2023 조직위원장(가야치과병원 원장), 김양수 DV WORLD 학술위원장(서울좋은치과 원장), 정현성 DV Conference 학술위원장(서울퍼스트치과 원장) 등이 참석했다.

조규성 신흥연송학술재단 이사장은 “신흥양지연수원은 시설이 깔끔하고 관리가 매우 잘 되어 있다”며 “치과계에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김현종 SID 조직위원장도 “신흥양지연수원이 앞으로도 치과계의 소통과 교류의 장이 되길 기원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신흥이 지난 17일 용인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신흥양지연수원 개원 8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SID 2023 명예의 전당’ 제막식도 함께 열렸다. 이날 신흥양지연수원 개원 8주년 기념식에서는 신흥 임플란트 제품개발 위원장 위촉식과 ‘SID 2023 명예의 전당’ 제막식도 함께 진행됐다.

신흥양지연수원 관계자는 “치과계 가족이자 덴탈비타민 회원 고객은 이용금액의 50%를 할인해준다”며 “더 많은 치과고객 및 구성원분들에게 기억될 수 있는,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