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오스템임플란트, 부산에서 지역밀착형 사회공헌
상태바
[NEWS] 오스템임플란트, 부산에서 지역밀착형 사회공헌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3.12.18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대구와 취약계층 임플란트 수술 지원 협약

지난 31일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는 부산 해운대구와 ‘취약계층 임플란트 수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 자리를 통해 오스템임플란트는 1천만원 상당의 구강관리용품도 함께 기탁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해운대구청은 치아손실로 인해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데 경제적 문제로 치료를 포기한 이들을 찾아 추천하고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들을 위한 임플란트 수술 비용을 지원하기로 했다.

대상자는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 반송동, 재송동 등 오스템임플란트 생산총괄본부가 위치한 치역 인근 주민 가운데 선정하기로 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수술비 지원과 함께 건강한 치아 관리를 위한 구강관리용품도 해운대구청에 기부하기로 했다.

앞서 오스템임플란트는 반송한마음 축제, 수영강변 축제를 비롯한 생산총괄본부 인근 지역 축제에 물품을 협찬하는 등 생산 거점인 부산에 초점을 맞춘 지역밀착형 사회공헌을 확대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생산총괄본부 관계자는 “고용 창출로 부산 지역 경제에 이바지하기 위해 일학습병행제, 국민취업지원제도 일경험 프로그램, 디지털 치의학산업 청년일자리 지원사업 등 다양한 고용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특히 중장기 장애인 고용계획을 수립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직무를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