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메디트, 디지털 치과 위한 트레이닝 코스 성료
상태바
[NEWS] 메디트, 디지털 치과 위한 트레이닝 코스 성료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1.12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전략, 스캔전략, 핸즈온을 한번에!

㈜메디트(대표 고규범)는 12월 10일 메디트 본사에서 열린 ‘Skill Up Calss-치과계 메인 디지털 치과를 위한 트레이닝 코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디지털 치과를 위한 트레이닝 코스는 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 황경미·이연지 강사가 연자로 나서, 매출을 향상시키는 디지털 상담전략과 실력을 향상시키는 디지털 스캔전략 노하우를 공유했다.  

먼저 황경미 강사는 ‘매출을 UP시키는 디지털 상담전략’이란 주제로, 디지털 자료를 이용한 상담의 차별화와 디지털 이미지 브랜딩을 통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노하우에 대해 강연했다. 이어 이연지 강사는 ‘실력을 UP시키는 디지털 스캔전략’이란 주제로, 구강스캐너의 이해법을 비롯해 스캔 전략법, 메디트 스캐너를 이용한 진료 적용법 등 임상경험을 통한 다양한 꿀팁을 전수했다.

메디트 관계자는 “디지털 상담전략과 스캐너 노하우 등 임상에 활용할 수 있는 강의에 대한 개원가의 요구가 크다는 것을 이번 세미나를 통해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메디트는 고객들의 임상에 도움이 되는 전문적인 트레이닝 코스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메디트의 다양한 세미나 소식은 카카오톡 채널 MEDIT(@메디트_medit)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