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과 심미 모두 갖춘 덴쳐? 정답은 ACRYTONE!
상태바
기능과 심미 모두 갖춘 덴쳐? 정답은 ACRYTONE!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2.10.2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n-clasp용 열가소성 아크릴수지


한형렬 대표
 e-partial networks
    구강에서 직접 Relining 및 Repair가 모두 가능한 차별화된 덴쳐, ACRYTONE.
이 밖에 일반 덴쳐처럼 폴리싱이 쉬운 장점을 갖고 있으며, 기존 덴쳐의 단점을 보완해 치태가 잘 생기지 않아 유저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 준다.
아울러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비분할법 덴쳐시스템과 함께 사용하면 퀄리티 높은 덴쳐를 제작하기에 최적이다.

Relining 가능한 차별화된 특징
ACRYTONE은 Non-clasp denture와 conventional denture의 장점을 적용한 Nonclasp combination denture로 퀄리티 높은 국소 의치 제작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Non-clasp denture와 Non-clasp combination denture는 고정성 보철물이나 임플란트 수복 이외에 환자에게 웃음을 찾아주는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영구적 치료와 임시 치료 모두에 적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착용 시 금속 고리가 없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미관상 자연스러워 심미성도 높아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ACRYTONE을 사용하고 있는 한형렬 e-partial networks 대표는 “ACRYTONE은 특히 relining이 가능한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며 “bone 흡수 시 relining이 쉽고, 치아 발거 시 repair가 빠르다”고 설명했다.
다만 사용 시 강도 저하 방지를 위해 70℃이상 의 온수에 담그거나 자동연마기로 연마 또는 열처리는 피하도록 한다. 또한 백화 현상 우려가 있으므로 60%이상의 알코올에 담그지 않도록 한다.

장기간 사용에도 無탈색, 無퇴색
특히 내광성이 우수한 ACRYTONE은 열가소성수지에 관련된 특별한 노하우를 통해 높은 내광성을 구현해 장기간 사용에도 탈색 및 퇴색이 없다. 또한 높은 내약품성으로 솔벤트 크랙성이 우수해 모든 의치세정제를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이점도 갖고 있다.
그리고 물분자가 적용해 일어나는 분해반응을 의미하는 가수분해에 있어 한형렬 대표는 “ACRYTONE은 가수분해되지 않아 물에 매우 강한 특성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비분할법 덴쳐 시스템으로 제작 성공률 높여
ACRYTONE 제작 시 사용되는 비분할법 덴쳐 시스템은 무분할 매몰법으로 조작이 간단하며 무분할로 인해 클라스프, 바, 인공치 등의 위치 차이가 전혀 없다.

또한 가압 탈랍기인 다쓰로우군을 통해 탈랍 조작이 간단하고, JET 7000을 사용해 빠르고 정밀한 사출성형이 가능하며, 열중합형 아크릴레진부터 모든 열가소성수지에 사용이 가능하다.

MR Key Point
▲ Non-clasp용 열가소성 아크릴수지
▲ Relining 및 Repair 가능
▲ 편안한 착용감 및 미관상 자연스러움

· 제조원 : High Dental Japan(일본)
· 수입원 : 문교산업㈜
· 판매원 : ㈜디케이문교
· 문   의 : 055-346-10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