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BioCAD, 아시아 시장 진출한다
상태바
3DBioCAD, 아시아 시장 진출한다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5.04.2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경험 바탕, 협력 기공소 물색

 
3DBioCAD가 아시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미 서부 시애틀 지역에 위치한 3DBioCAD는 30여년간의 역사를 가진 ‘B&B Dental Ceramic Art INC’치과 기공소를 모체로 하는 Dental CAD/CAM 전문회사다.
또 하나의 자회사인 KODENT DENTAL SUPPLY는 미 전역을 상대로 치과기공 장비 및 재료, 기구 등을 판매하는 딜러이기도 하다.
30여년의 기공소와 기자재 회사의 운영경험, 더불어 10여년의 밀링센터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3DBioCAD는 세계 각국 회사들의 우수한 캐드캠 장비와 재료를 공급하고 또한 기공물 제작 기술을 이전하는 것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이는 3DBioCAD의 모토가 ‘YOUR COMPLETE CAD/CAM SOLUTION’인 이유이기도 하다.
3DBioCAD는 매년 미국 각지에서 개최되는 LMT Show, AO meeting. CDS midwinter meeting 등 10여개의 덴탈관련 전시회에 참가하여 본 회사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한편, 세계적 대형 기자재 회사들과의 유기적관계 유지에도 힘써 더 나은 양질의 제품 공급에도 앞장서고 있다.
조규동 대표는 “2015년 상반기 현재 3DBioCAD는 미국에서의 안정적인 성장을 기반으로 최근 고속 성장중인 아시아 시장 진출을 준비중에 있다”고 밝히며 “3DBioCAD ASIA와 동반자가 될 기공소와 함께 일할 가족을 찾고 있고 있어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