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신구덴탈, 하반기 국비지원 세미나 개최
상태바
[NEWS &] 신구덴탈, 하반기 국비지원 세미나 개최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07.0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정, 최문식, 황보아 연자의 실전 노하우

신구덴탈이 3명의 연자를 통해 국비지원세미나를 개최한다. 먼저 황보아 소장의 ‘3본 브릿지 제작으로 배우는 PFM 기초’가 7월 2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고, 이어서 최문식 소장이 ‘치아 제작의 기본기 다지기:포세린 빌드업부터 컨투어링가지’로 8월 20일부터 21일, 9월 3일부터 4일까지 총 4일 코스로 이어간다. 마지막으로 김현정 실장이 ‘세라믹을 이용한 상악전치부의 형태 마스터’라는 주제로 10월 22일, 23일에 걸쳐 세미나를 마무리 한다. 

세미나의 주요 내용으로는 황보아 소장이 ‘포세레인 파우더 사용법과 선택 기준 습득’, ‘자연스러운 분리감과 파닉 형태 부여’, ‘심미보철물 제작 능력 향상’이라는 내용을 토대로 16시간 동안 교육을 진행한다. 

최문식 소장은 ‘치아의 형태 숙지’, ‘젊은층 및 노년층의 색의 특징 파악’, ‘빌드업, 컨투어링 훈련’으로 30시간 동안 밀도 있는 집중의 시간을 가진다.

마지막으로 나서는 김현정 실장은 ‘보철 제작의 가장 기본인 상악 전치부 형태 재현’, ‘지르코니아 파우더 사용법 및 기본개념 익히기’, ‘빌드업, 컨투어링 훈련’을 16시간 동안 이론과 실습을 통해 기본을 다져본다.

3명의 연자를 통해 만나는 세미나는 그동안 편안한 시설과 더불어 연자와 참석자가 집중하기에 최상의 분위기를 쌓아와 이번에도 만족감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세미나 등록은 신구몰(http://www.shingoomall.co.kr/)에서 가능하며 접수문의는 ‘신구덴탈 카카오톡’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서아론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