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임상] Zolid Gen-X의 실제적 적용
상태바
[글로벌임상] Zolid Gen-X의 실제적 적용
  • ZERO 편집팀
  • 승인 2022.12.08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njamin Votteler, Alexander Wunsche 케이스 소개

AmannGirrbach는 지르코니아 제조를 시작한 최초의 회사 중 하나였으며, 심미 수복 재료에 대한 수요 증가와 비용 효율성 및 공정 신뢰성 향상에 대한 요구로 ‘Zolid’ 브랜드를 런칭했다. 
16가지 VITA 쉐이드에 통합된 색상 그라데이션으로 자연치와 같은 뛰어난 심미적 특성과 기계적 물성(1,000MPa) 외에도 다양한 적응증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엄격한 품질 보증 테스트와 인증된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최상의 원료만을 사용하였기에 지르코니아에서 요구하는 모든 장점을 통합했다.

 

1. 독일 Dentaltechnik Votteler GmbH&Co.KG의 
Benjamin Votteler 제작 케이스 소개 

   -전치부 케이스 

 

 - 이 크라운은 쉐이드 그라데이션 특징의 강도가 1,000MPa 이상인 진정한 올라운드 지르코니아인 Zolid Gen-X로 제작됐다. 

 


- 크라운과 브릿지를 위해 그는 높은 반투명도, 통합된 멀티레이어 및 1,000MPa 이상의 강도를 가진 올라운더 지르코니아인 Zolid Gen-X를 사용했다.

 


2. Zahntechnique, Inc., Inc.의 Alexander Wunsche가 만든 Zolid Gen-X 케이스 

쉐이드 그라데이션이 통합된 1,000 MPa 이상의 강도를 지닌 AmannGirrbach의 유니버셜 지르코니아 Zolid Gen-X로 놀라운 결과를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